레이저 미용기기 브랜드 퓨라셀은 2024년 연말을 맞이해 160만원의 퓨라셀미 베이직 패키지(본체, 퓨라더마R앰플, 쿨러)를 12/16일부터 12/27까지 약 10일간, 99만원으로 파격 할인한다. 해당 이벤트는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100대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아울러, 99특가로 퓨라셀미 베이직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15만원의 퓨라더마R앰플, 카트리지 세트를 9만 9천원, 이 외에도 일반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인 12만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퓨라셀미는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를 소형화 시킨 국내 유일 홈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이다. 레이저·갈바닉 2가지 모드로 풀케어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다운타임이 없어 다음 날 일상생활 및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또한, 레이저로 생성된 미세한 마이크로 홀을 통해 기능성 앰플과 화장품 등의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증가시켜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며,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진짜 레이저 퓨라셀미는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고가의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만큼, 문제성 피부에 충분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시간적 · 경제적 부담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미용기기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분들께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고 2024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연말 감사제 이벤트 진행은 물론, 25년도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sup825@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