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목)

하나카드, 프리미엄카드 '제이드' 고객 스마트폰 원격 점검 무료 서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하나카드는 프리미엄 카드 제이드(JADE) 고객 대상을 국내 카드사 최초로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케어는 고객 PC·스마트폰에서 문제 발생 시 전문가가 이를 해결하는 원격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피싱과 스미싱 문자 알림탐지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터넷보안 전문기업 윈즈시스템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보이스피싱이나 해킹 의한 금융사고 발생시 연간 최대 300만원, 인터넷 쇼핑몰 사기 발생시 연간 최대 200만원까지 1년간 보상해준다.

제이드(JADE) Classic카드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한 고객이면 누구나 하나페이앱에서 신청 후 이용 가능하다. 하나페이앱을 통해서 받은 쿠폰을 제이드(JADE) 스마트케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1년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점점 늘어나는 사이버 금융 범죄로 인한 피해에 대비하고 안전한 금융 거래 보장을 원하는 손님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스마트케어 서비스 도입으로 제이드 카드 손님들이 보다 안전한 카드 이용이 가능할 것을 예상된다"며 "프리미엄 카드로 받을 수 있는 차별적인 혜택을 지속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하나카드] 2024.12.12 ace@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c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