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개 단체 250명 참석 지역사회 합동 캠페인
10일 천안교육지원청 관계자가 신부문화공원에서 ‘행복한 학교, 안전한 천안교육’을 주제로 지역사회 합동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다. /천안교육지원청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도)은 지난 10일 신부문화공원에서 ‘행복한 학교, 안전한 천안교육’을 주제로 지역사회 합동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주관으로 천안시청을 비롯한 35개 유관 기관 및 단체 250명이 참석해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협력과 결의를 다졌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예방, 생명존중 자살예방, 마약예방, 흡연예방, 범죄예방’을 주제로 함께 캠페인 문구를 낭독했으며 이어 신부동 문화거리에서 시민들과 함께 ‘서로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말 한마디’를 나누며 청소년을 위한 모두의 노력과 관심을 홍보했다.
이병도 교육장은 "천안시와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와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며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행복한 배움터를 조성하는 데 오늘 우리의 연대와 다짐이 마중물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