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이슈 미술의 세계

제뉴인글로벌컴퍼니, 제2회 'LOVE' 기획전시 시립미술관에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제뉴인글로벌컴퍼니, 제2회 ‘LOVE’ 기획전시 시립미술관에서 개최 / 사진제공=제뉴인글로벌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글로벌아트전시기획사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사랑(LOVE)'을 주제로 아름답고 밝고 맑은 작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시립미술관에서 특별기획전시 'LOVE'를 오는 2025년 2월에 7일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2회 'LOVE 특별기획전시'는 신진작가들로 구성된 기획전시로 구성됐다. 또한, 제3회 'LOVE 특별기획전시'부터는 개인전 50회와 30회 등의 실력있는 중견작가들과 신진작가들이 다양하게 참여하는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사진=제뉴인글로벌컴퍼니 로고


제뉴인글로벌컴퍼니 권지연 대표는 "요즘 강팍해지고 메말라가는 우리 사회가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작품들의 전시로 더 풍요롭고 따뜻해지기를 기원하는 전시"라며, "많은 부모님과 어린이들이 전시장에 방문하여 아름다운 감성을 느끼고 서로 나눌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가정과 사무실에 어떤 작품이 있느냐에 따라 그 공간은 전혀 다른 느낌의 공간이 된다. 가정과 사무실에 사랑과 행복의 기운을 충만하게 발산하는 작품들을 걸어 놓는다면, 언제나 사랑과 행복을 느끼는 일상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국내와 해외에서 활발하게 전시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는 글로벌아트전시기획사로서, 지난 10년동안 다양한 채널을 갖춘 미술계의 고급아트플랫폼을 구축해오고 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