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시스] 안양시 만안구보건소는 6일 만안구청 회의실에서 '금요일에 함께 걸어요' 수료식을 열었다. (사진=안양시 제공). 2024.12.06. 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안양시 만안구보건소는 6일 만안구청 3층 대강당에서 둘레길 걷기 특화사업인 '금요일에 함께 걸어요!' 참여자에 대한 수료식을 열었다. 출석률 70% 이상의 100명과 리더 봉사자 8명에게 상장과 부상이 전달됐다.
이 프로그램은 만안구 보건소와 걷기 리더가 함께 운영하는 주민 주도형이다. 지난달까지 매주 금요일에 진행됐다.
걷기 전 운동 강사와 함께 음악 체조로 20분간 워밍업을 하고 관내 관악산, 수리산을 걷는 등 1년간 건강을 다졌다.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 '관악로 우회도로 개설 공사' 현장방문
[안양=뉴시스]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6일 '안양 관양 관악로 우회도로 개설 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사진 안양시의회 제공) 2024.12.06. 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경기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6일 제298회 정례 회의가 진행되는 가운데 관내 동안구 관양동 ‘안양 관양 관악로 우회도로 개설 공사’ 현장을 찾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위원회는 사업 시행자인 한국토지주택공사 담당자로부터 사업 개요와 향후 계획에 대해 청취했다. 또 공사 중인 터널 굴착 현장을 방문해 안전 관리 실태와 작업 환경 등을 살폈다.
공사는 관내 동안구 관양동 동편사거리에서 과천대로를 넘어 과천지식정보타운까지 연결되는 총길이 1.38㎞의 도로다. 2028년 하반기 준공이 목표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