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애플TV+ 드라마 '세브란스: 단절', 공식 팟캐스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드라마 '세브란스: 단절'(Severance)의 공식 팟캐스트가 출시된다. [사진: 애플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드라마 '세브란스: 단절'(Severance)의 공식 팟캐스트가 출시된다.

28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9to5Mac)에 따르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애플TV플러스(+)의 인기 공상과학(SF) 드라마 '세브란스'가 시즌2를 맞아 공식 팟캐스트를 시작한다.

팟캐스트는 드라마의 제작을 맡은 벤 스틸러 감독과 주연 배우 애덤 스콧이 진행하며, 이외에도 브릿 로어, 잭 체리 등 다른 출연진과 제작자 댄 에릭슨도 함께 참여한다.

팟캐스트는 2025년 1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세브란스' 시즌1의 각 에피소드를 다루며, 시즌2의 새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시점과 함께 매주 이어질 예정이다. '세브란스' 시즌2는 1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 팟캐스트는 오디시(Audacy) 팟캐스트에서 제작하며, 존 스튜어트 등 쇼의 팬인 유명 인사들도 출연할 예정이다. '세브란스: 단절' 팟캐스트가 애플과 협력 제작돼 애플TV+ 오리지널 팟캐스트로 브랜드화될지는 불분명하지만, 그럴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고 매체는 내다봤다.

드라마 '세브란스: 단절'은 시술을 통해 직장 생활과 사생활의 기억이 나뉜 사람들로 이뤄진 부서의 팀장 '마크'(애덤 스콧 분)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