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K-컬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곡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세계가 오는 29일 빅히트 뮤직과 함께 BTS 뷔와 박효신의 디지털 싱글 'Winter Ahead' 뮤직비디오를 신세계스퀘어에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세계스퀘어는 지난 1일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로 재단장한 이후 방문객 수가 급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픈 열흘 만에 20만명이 넘는 고객이 찾았다.
이번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신세계스퀘어 오픈 이후 처음으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협업을 통해 공개되는 것으로, 많은 고객의 기대를 받고 있다. 앞서 지난 25일 BTS 뷔와 박효신의 듀엣곡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신세계백화점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선보인 티저 게시물은 하루 만에 조회 수 1000만명을 넘어섰으며, 지난 25일에는 신세계스퀘어 방문객 수가 전년 대비 15.5% 증가했다.
신세계는 이날 두 번째 티저를 동시에 공개하며, 오는 29일 오후 2시에 뷔가 출연하는 'Winter Ahead(with 박효신)' 공식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곡은 재즈 팝 장르로, 뷔와 박효신의 공동 작업으로 이뤄졌으며, 가사에는 노라 존스의 작사가가 참여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가 '21세기 팝 아이콘' 뷔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K-컬처의 새로운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K-콘텐츠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명소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nrd@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