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동휘·정호연, 열애 9년만에 결별…"좋은 동료로 남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배우 이동휘와 정호연. 연합뉴스·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동휘와 정호연이 9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26일 이동휘와 정호연 양측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헤어졌으며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

지난 2016년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정호연이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가 된 이후에도 "(연인이) 나를 자랑스러워 하고 있다"고 언급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동휘 역시 지난 8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미국 택시기사에게 "오징어 게임을 아느냐"며 극 중 여주인공 '새벽이'에 대해 "나의 여자친구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고 자랑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동휘는 '자체발광 오피스' '쌉니다 천리마마트' '카지노' '수사반장 1958'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그는 오는 27일 연극 '타인의 삶' 개막과 다음 달 6일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 방송을 앞두고 있다.

모델 출신으로 드라마 '오징어 게임' 전 세계적인 스타가 된 정호연은 지난달 애플TV+를 통해 공개된 '디스클레이머'를 통해 할리우드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이 기사 어떠세요?

중앙일보 유료콘텐트 '더중플' 오늘의 추천입니다.

부모님 돌아가셔도 폰 해지 마라…전문가들의 '장례 조언'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41784

나이 젊어도 치매 걸렸다…"이 영양제 꼭 챙겨 먹어라"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56448

현예슬 기자 hyeon.yeseul@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