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개봉 루브루, 오늘부터 청약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6일, 27일 이틀에 걸쳐 ‘개봉 루브루’ 임의공급 3차 청약 접수를 시작한다.

‘개봉 루브루’는 시공사 성호건설이 짓는 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15층 4동에 295세대 규모로 전체 9개의 타입으로 구성되며, 이번 임의공급 3차에는 전용면적 ▲37㎡ 1세대 ▲42A㎡ 5세대 ▲42B㎡ 16세대 ▲42C㎡ 3세대로 소형 특화 평면으로 분양한다. 개봉 루브루는 2026년 4월 입주를 목표로 현재 골조 공사가 진행 중이다.

이번 임의공급은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 주택 소유 여부, 세대주 여부와 무관하게 전국에서 청약 접수를 할 수 있다.

개봉 루브루는 지하철 1호선 개봉역과 7호선 광명사거리역 더블 역세권에 도로교통으로는 남부순환로와 서부간선로를 통해 서울 중심부 진입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2Km 내로 광명 생활권 및 고척 생활권을 확보할 수 있어 광명 전통시장 및 코스트코 고척점, 고척 스카이돔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가 입지 한 개봉 루브루의 최대 장점인 쾌적한 자연환경도 눈길을 끈다. 남쪽으로는 목감천 수변공원이 위치 해 있으며, 북쪽으로는 개웅산이 위치 해 있어 서울에서 숲세권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한편, ‘개봉 루브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홍보관으로 운영되고 있다.

‘개봉 루브루’ 홍보관은 서울시 구로구 항동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26년 4월 예정이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