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진주농특산물 특별기획전, 22~28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출 12억 기념 할인 이벤트도

더팩트

진주시 우수 농특산물 특별기획전이 22~28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개최된다./진주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진주=이경구 기자] 경남 진주시는 오는 28일까지 7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주시 우수 농특산물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진주의 보석같이 귀한 농산물을 드린다’는 의미의 농산물 공동 브랜드 ‘진주드림’을 소개해 우수 농산물의 이미지를 높이고 직거래로 대도시 소비자의 신뢰를 쌓는 등 진주시 농산물의 새로운 판로 개척과 생산 농가의 수익 창출을 위해 기획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겨울 햇딸기와 배, 키위, 단감, 파프리카, 카틀레야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경남 쌀 우수브랜드에서 7년 연속 수상한 ‘진주드림 영호진미’ 햅쌀(500g)을 증정한다.

시는 이번 행사 기간인 22~28일 진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진주드림&진주시장 스토어’의 12억 원 매출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이번 행사는 진주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도시 직거래장터 운영과 쇼핑몰 활성화 등 다양한 판로 확보를 통해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