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다함께돌봄센터 팝업놀이터 포스터.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노성훈 지역본부장)는 오는 23일 10시부터 16시까지 대구 상화동산 일대에서 팝업놀이터 '우리들의 일일클럽’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특화기획사업의 지원을 통해 놀이문화조성사업 의 참여기관인 범어다함께돌봄센터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센터 내 아동이 직접 기획한 팝업 놀이터로 지역사회 내 어린이들의 놀권리 향상 및 놀이공간 확보 등을 위한 목적으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우리들의 일일클럽’은 범어다함께돌봄센터 아동이 직접 제작한 놀잇감을 포함하여 총 15가지의 놀이부스, 포토존, 즉석사진 인화, 아동권리 옹호 서포터즈 부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부스에서는 비석치기, 박스 미로찾기, 파라슈트 게임 등이 가능하며, 포토존에서는 범어다함께돌봄센터 아동들이 직접만든 배에 함께 위로의 말을 작성하고 즉석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행사 참가는 당일 상화동산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 비용 및 활동 조건은 없이 당일 참석하면 된다.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장 노성훈은 "본 팝업놀이터를 통하여 대구시 아동들의 놀권리 향상, 놀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아동 및 지역주민의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