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아이젠트리, 가맹점 니즈 반영 '2025 탁상용 달력' 1만4000부 제작·배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fn아이포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젠트리(대표 마용덕)가 연말을 맞아 2025년 탁상용 캘린더를 제작, 고객들에게 무료로 배포하면서 가맹점은 물론,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젠트리가 이번에 제작한 달력은 고급 종이로 제작됐으며 안경,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등 총 12개 브랜드 화보를 담고 있어 전시용으로도 더욱 인기가 좋다. 또 아이젠트리 브랜드 소개, 배포하는 가맹점의 위치 및 전화번호 등이 금박 글씨로 제작돼 홍보효과도 뛰어나다는 후기다. 무엇보다 달력 맨 뒷장에 한 해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삽입, 더욱 반응이 뜨겁다.

fn아이포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젠트리 체인 본사는 오랜시간 협업을 진행한 달력 제작 업체와 공동으로 출시하고 있는데 가맹점이 개별로 신청하는 것이 아닌 본사에서 취합해 대량으로 발주하기 때문에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올해는 체인 본사에서 일부 금액을 지원, 가맹점의 부담을 낮추면서 예년보다 더 많은 물량을 제작해 가맹점, 고객들이 더 골고루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는 총 1만4000부를 제작했다.

fn아이포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젠트리 본사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좋지 못했던 지난 몇 년간은 가맹점의 의견을 반영해 달력을 제작하지 않았다. 그런데 정기적으로 열리는 가맹점주 회의에서 달력 제작을 재기하자는 의견들이 많아서 오랜만에 달력을 만들게 됐으며 가맹점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일부 비용을 본사에서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년 진행했던 송년회 행사는 올해 본사 내부적인 이슈로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 가맹점주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혜택,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전 가맹점과 본사가 만나 화합을 다지는 자리는 올해 부득이한 사정으로 열리지 않는 만큼 이를 대신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이다. 그 첫 번째가 달력 제작비용 일부 지원이다.

가맹점주를 위한 두 번째 행사는 아이젠트리의 공식 굿즈인 '아이젠바오'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경진대회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아이젠바오 이벤트는 총 300만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 있으며 SNS를 통해 전국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이젠트리는 전국 70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가맹점을 적극 모집하고 있다.

최근에는 부산 경성대점, 경북 경주점, 대구 서부점, 창원 대방점 등 체인본사의 컨설팅을 통해 기존 가맹점들의 리뉴얼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서 해당 문의도 늘고 있는 추세다.

문의 051)702-8851

노민희 기자 blessjn@fneyefocus.com

※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