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철도공단,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ESG부문 3년 연속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거진 '철길로 미래로'

뉴스1

김기원 국가철도공단 차장(왼쪽 첫 번째)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국가철도공단 제공)/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국가철도공단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ESG부문에 매거진 '철길로 미래로'를 출품해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34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각 기업,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발행하는 사보와 홍보 제작물 등의 커뮤니케이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총 25개 부문 커뮤니케이션 관련 전 분야에 대해 시상한다.

국가철도공단 매거진 '철길로 미래로'는 공단 주요 소식과 함께 철도를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고, 독자들에게 친환경에 대한 공감을 얻기 위한 문화 콘텐츠를 담는 등 ESG 소통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올해부터는 ‘국가철도공단과 함께, 지구를 위한 On&Off’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지구를 위해 ‘Off’해야할 것들을 소개하며 생활 속 실천법을 제안하고 ‘Off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실천을 끌어내고 있다.

이성해 이사장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3년 연속 수상은 ESG 소통 노력을 인정받은 뜻깊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유익한 철도 소식을 전달하고 '철길로 미래로'가 환경을 위한 작은 변화를 유도하는 매개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cs420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