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봉현면 이장협의회, 산불 발생 요인 제거 활동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성호 기자]
국제뉴스

봉현면 이장협의회, 산불 발생 요인 제거 활동 펼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봉현면 이장협의회(회장 남태동)는 21일 마을이장과 산불감시원 등 25명이 참석하여 겨울철 산불 예방 홍보 활동과 더불어 깨끗한 지역 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 정비 활동을 펼쳤다.

이날 이장협의회는 두산약수터 주변과 산불 취약지의 산불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도로변 및 산책로의 환경을 정비함으로써 산불 없는 쾌적한 봉현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봉현면은 이번 활동을 통해 겨울철 산불 발생 위험이 증가하는 시기를 대비하여 사전에 산불의 주요 원인을 제거함으로써 주민들이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 앞으로도 주민 안전과 환경 보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봉현면 이장협의회 남태동 회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산불 예방은 물론, 깨끗한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이장협의회가 중심이 되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덕수 봉현면장은 "수확철 마무리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이장님들이 솔선수범하여 쾌적한 마을 환경 만들기에 힘써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장협의회와 하나된 마음으로 더 살기 좋은 고장이 되도록 적극 힘쓰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