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더현대서울 지하 2층 팝업스토어 오픈
팝업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과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
팝업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과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
A.P.C. 팝업 서울 포스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오는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아페쎄 팝업 서울’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새롭게 런칭하는 아페쎄의 25SS 시즌백과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공간은 전체적으로 격자 형태의 우드 패널을 활용해 아페쎄가 추구하는 친환경성과 미니멀리즘이 느껴지도록 했다.
팝업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현대서울 팝업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실크스크린과 포토부스 등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운영한다. 실크스크린 이벤트 부스에서는 아페쎄가 한국의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아트워크를 티셔츠와 토트백에 프린팅 할 수 있다. 실크스크린 아이템들은 팝업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페쎄 미니 데님 토트백 키링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이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매일 진행되며, 일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프트를 제공한다.
한편,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년 봄여름 시즌 새로운 가방을 포함하여 아페쎄의 아이코닉 가방 및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아페쎄 시그니처 백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하프문 백’의 토트백 버전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아페쎄의 25SS 시즌백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운영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