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정채연, 혜리, 이주빈, 아이브 이서 참석
오니츠카타이거X빠투 론칭 행사 전경 (오니츠카타이거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는 19일 오니츠카타이거 가로수길점에서 메종 빠투(PATOU)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공개하는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두 브랜드의 풍부한 전통과 현대적인 비전이 어우러진 이 협업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이세영, 정채연, 이주빈, 혜리와 아이브 이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모두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오니츠카타이거X빠투 셀럽 (오니츠카타이거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세영과 이주빈 그리고 이서는 빠투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그로그랭 리본을 더해 재해석한 오니츠카타이거의 아이코닉 모델, 멕시코 66(MEXICO 66)을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룩을 선보였다.
혜리와 정채연은 춤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돼 마치 발레리나 슈즈를 연상시키는 멕시코 66 발레리나(MEXICO 66 BALLERINA)와 함께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인 오니츠카타이거와 빠투 제품들은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이 돋보였다. 슈즈와 함께 출시된 의류에는 빠투 특유의 핑크 컬러와 리본, 플레어 디테일을 사용했으며, 오니츠카타이거의 상징적인 타이거와 빠투의 레터링을 결합한 로고를 비니, 베이스볼 캡에 적용해 위트를 더했다.
오니츠카타이거와 빠투의 콜라보 제품은 오니츠카타이거의 오프라인,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가 진행된 오니츠카타이거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신세계 센텀, 스타필드 코엑스점,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슈즈를 포함해 어패럴과 액세서리 등 전 라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 강남, 신세계본점, 신세계대구, 롯데본점에서는 슈즈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