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술집 브랜드 '야키토리잔잔' 범계점, 개업 8주년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범계역 인근에 위치한 일본식 꼬치구이 전문점 '야키토리잔잔' 범계점이 개업 8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많은 고객들이 즐기는 '메이커스마크 하이볼'을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특징인 메이커스마크 하이볼은 매장의 대표 메뉴인 꼬치구이와 잘 어울려,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야키토리잔잔'은 신선한 재료로 숙성된 꼬치를 전통적인 숯불 조리 방식으로 구워내는 이자카야 술집 창업 브랜드로,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별 제작된 화로와 독창적인 숙성 기술을 통해 깊은 맛과 은은한 불향을 더하는 것이 이 매장의 특징이다.

또한, 꼬치구이를 비롯해 숙성 사시미, 나가사키 짬뽕, 차돌 짬뽕 등 다양한 일본 요리를 제공하여 폭넓은 고객층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매장 내부는 일본풍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고객들이 여유로운 식사와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연말 추억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이번 8주년 기념 이벤트는 범계점에서만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