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할리스, 홀리데이 케이크 '딸기는 파티 중' 사전 예약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할리스 '딸기는 파티 중' 사전 예약 포스터. ⓒ할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제철 생딸기를 가득 올린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공개하고, 22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신규 홀케이크 '딸기는 파티 중’은 생딸기가 풍성하게 장식된 2단 케이크다.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레드 시트 위에 진하고 부드러운 치즈 무스와 상큼한 딸기 퓨레를 듬뿍 올렸다. 마지막으로 눈처럼 하얀 화이트 글레이즈로 표면을 감싸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케이크 위에는 먹음직스러운 생딸기를 듬뿍 올려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이 가득한 글레이즈 케이크와 산뜻한 딸기가 어우러지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상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은 '딸기는 파티 중’은 이름에 걸맞게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송년회, 연말 모임 등 다양한 파티를 빛낼 주인공으로 손색없다.

할리스는 바쁜 연말 시즌을 앞두고, 홀리데이 케이크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7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 선택이 가능해 연말 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단 2주간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리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은 22일(금)부터 12월 5일(목) 까지 '할리스 멤버십 앱’에서 진행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생딸기를 듬뿍 얹은 홀리데이 홀케이크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할리스 앱으로 간편하게 예약하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연말을 더욱 풍성하고 달콤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매년 홀리데이를 비롯한 가정의 달, 밸런타인데이 등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라인업의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