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아이칠린, 신보 '프리퀄' 미리듣기로 컴백 열기 고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지현 기자]
국제뉴스

사진제공: 케이엠이엔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아이칠린이 신보 미리듣기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어 21일 정오에는 타이틀곡 '오피셜(Official)'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타이틀곡 '오피셜'을 비롯한 '인트로(Intro)', '마이애미(Miami)', 그리고 타이틀곡의 인스트루멘탈(반주) 익스텐디드 버전까지 총 4곡의 일부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오피셜'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에서는 다양한 장소에서 아이칠린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사무실, 버스, 길거리 등에서 각자의 개성을 발산하며 리듬을 타는 주니와 멤버들의 모습이 클로즈업되어 팬심을 자극했다. 티저 영상은 멤버들이 거실에서 휴대전화를 바라보는 장면으로 마무리되며 짙은 여운을 남겼다.

'오피셜'은 하우스 음악의 클래식함과 트렌디한 사운드를 결합한 곡으로 신나는 리듬 속에 오묘한 감성을 담았다. 이 곡은 '공식적인'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단어 '오피셜'을 바탕으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새로움을 찾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