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연말 고객 시승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사진=르노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연말을 맞아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와이더 익스피리언스(wider experience)’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2.0 가솔린 터보 4WD’ 모델 중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행을 제안하며,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선사할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일요일 5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그랑 콜레오스 전용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전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왕복 항공권 2매’(1명), ‘클럽 메드 리조트 3박4일 숙박권(1명)’,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 캐리어’(1명)를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및 차량 계약 완료 시 자동 응모된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시승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화,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티 나이트 드라이빙(new Renault Grand Koleos City Night Driving)’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객이 해당 프로그램 사전 신청 시 약 한시간 반 동안 르노 성수에서 북악 스카이웨이 전망대를 왕복 주행하며 서울의 야경과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연말을 맞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함께 특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르노코리아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르노코리아는 12월 14일 르노 성수에서 진행되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 데이’에 이벤트 참여 고객을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오상욱 선수가 참석하며, 초청 고객들을 위한 오상욱 앰버서더 토크, 싸인회,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11월 21일부터 12월 8일까지 그랑 콜레오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한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과 1.64kWh의 배터리를 기반으로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고, 복합 공인 연비 15.7km/l(19인치 타이어, 테크노 트림 기준)의 우수한 연비 효율을 갖췄다. 각종 첨단 안전, 편의 기본 사양과 국산 브랜드 최초로 동승석 디스플레이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탑재하여 지난 10월, 출고 두 달 만에 국내 중형 하이브리드 SUV 점유율 30.7%를 달성했다.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