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부산광역시체육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사진=BNK부산은행]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BNK부산은행, 부산광역시체육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사진=BNK부산은행]BNK부산은행이 지난 20일 오후, 부산광역시체육회관에서 열린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부산선수단 해단 및 유공자 시상식'에서 부산광역시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한 부산선수단의 공식 해단과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부산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총 메달 187개(금54 은51 동82)를 획득해 종합 6위, 광역시 중 1위를 기록했습니다. 부산은행은 그간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는 부산선수단의 후원과 지역 체육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부산광역시체육회장 명의 감사패를 수상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부산은행 강석래 경영전략본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내년 부산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계속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부산은행은 1981년부터 부산육상연맹 회장사를 역임 중에 있으며, 2009년부터는 육상실업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프리젠팅 파트너로 참여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지원하는 등 지역 체육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