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조감도 /사진제공=롯데건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롯데건설은 이달 24일까지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입주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입주 설명회가 열린다고 21일 밝혔다. 사업 시행사인 마곡마이스피에프브이(PFV)는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입주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롯데건설이 시공한 롯데캐슬 르웨스트는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마곡지구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마곡지구 내에서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다. 2021년 생활형 숙박시설로 분양했던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는 올해 10월 24일 서울 시내에서 최초로 주거가 가능한 오피스텔로 용도변경이 가능해졌다.
이번 설명회는 입주 예정자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안내하고, 앞으로 일정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곡마이스PFV는 총 7일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3회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C동 9호에서 예약제 방식으로 설명회를 연다. 회차별 인원은 30명씩이다. 부동산 시장 동향을 비롯해 중도금 및 잔금 대출 금융기관, 법률, 현장 공사와 관련된 각 전문가들의 설명과 입주 예정자 질의응답 등 순으로 진행한다.
마곡마이스PFV 관계자는 "앞으로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가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하 기자 minhari@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