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청호나이스와 '흑백요리사' 박준우의 만남…컬러레시피 3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 시그니처 색상 디저트 선봬

이벤트 통해 박준우 셰프 디저트 카페 식사권 제공

뉴스1

청호나이스가 박준우 셰프와 함께 공개한 '컬러 레시피' 이미지.(청호나이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청호나이스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박준우 셰프와 함께 연말에 어울리는 '컬러 레시피' 3종을 공개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박 셰프는 '흑백요리사' 외에도 '마스터 셰프 코리아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서 활약한 스타 셰프다.

이번 이벤트에서 박 셰프는 청호나이스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의 시그니처 색상인 △오트밀베이지 △라벤더 △피치 등 3가지 스타일의 컬러 디저트를 선보였다. 레시피는 영상으로 제작돼 청호나이스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청호나이스는 레시피 공개와 함께 오는 12월 13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시피 중 가장 맛보고 싶은 요리를 선택해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투표하거나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5만 원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나만의 컬러 레시피를 만들어 자신의 SNS 채널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박 셰프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오쁘띠베르' 식사권을 제공한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