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베스트 아카데미가 오는 30일 오후 1시 커뮤니티 칼리지를 통한 미국 명문대 진학 노하우 온라인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베스트 아카데미는 경영진 모두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UC Berkeley)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가 집단으로 10년 이상 누적된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미국 현지에서 관리형 편입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최적화된 수업 스케쥴부터 지원서 작성까지 종합적인 미국 명문대 편입 준비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교육 컨설팅 기업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커뮤니티 칼리지를 통해 U.S. News Ranking Top 25로의 진학할 수 있는 방법들을 지난 사례를 통해 자세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하베스트 아카데미의 대표이자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 제임스 경(James Kyung)이 직접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팁과 요령들을 자세하게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설명회에서는 게스트 스피커로 하베스트 아카데미의 프로그램을 통해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엔젤레스 데이터 사이언스 학과(UCLA Data Science)를 졸업 후 현재 딜로이트 컨설팅에서 근무중인 안창민님께서 본인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보다 생생한 경험과 커리어를 쌓는 노하우들을 공유하는 시간까지 마련된다.
이번 커뮤니티 칼리지를 통한 명문대 진학 노하우 무료 온라인 설명회는 미국 유학을 고민하는 학생, 고등학교 졸업 후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미국 현지에서 미국 명문대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 이미 미국 대학교로 유학 중이지만 미국 명문대로 편입을 하고 싶거나 미국 커뮤니티 칼리지를 통해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UC Berkeley),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엔젤레스(UCLA),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USC), 뉴욕대학교(NYU), 컬럼비아 대학교(Columbia), 일리노이 대학교 어배너-샴페인(UIUC) 등 미국 명문대 편입을 시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하베스트 아카데미의 채널을 통해 보다 자세한 상담까지 가능하다.
하베스트 아카데미의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90% 이상의 학생들이 지난 성적과는 무관하게 하베스트 아카데미의 맞춤형 편입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U.S News Ranking Top 25 미국 명문대로 합격 후 진학하고 있다.”라고 자신있게 전했다.
한편, 하베스트 아카데미는 2012년 설립 이후 소규모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명문대 편입 분야에서 750건 이상의 합격 레터를 쌓아가며 매년 꾸준하게 최고의 실적을 기록해 나가고 있다.
김나혜 인턴기자 kim.nahye@joongang.co.kr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