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현대트랜시스, 국가품질경영대회서 '대통령 표창'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미래 모빌리티 선도 기업 현대트랜시스는 지난 20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품질경쟁력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1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 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와 기업을 포상하는 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다.

뉴스핌

백철승 현대트랜시스 대표가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한덕수 국무총리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사진=현대트랜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트랜시스는 품질 시스템과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품질 개선, 생산성 향상, 고객 만족 등 우수한 경영 성과를 거둔 기업으로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에 선정됐다.

현대트랜시스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생산 공정별 품질 관리 및 개선 활동, 판매 이후의 품질 보증까지 제품 전 과정에서 고객 만족과 안전을 위한 다각적인 품질 향상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선행 품질 확보를 위해 글로벌 프로젝트 검증 체계를 확립했으며, 협력사 부품 품질 혁신, 해외 공장 자립 품질 체계 구축 등 품질 비용 개선을 통해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백철승 현대트랜시스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현대트랜시스가 품질 혁신과 지속적인 현장 개선 노력이 맺은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최상위 품질로 고객 감동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현대트랜시스는 2019년, 2020년, 2023년, 2024년 총 4회에 걸쳐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으며, 이번 대통령 표창 수상을 통해 빅데이터, AI를 활용한 선제적 예방 등 미래 모빌리티 품질 경쟁력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kimsh@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