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토스인컴, '숨은 환급액 찾기' 포인트 지급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예상 환급액 조회하고 당첨 카드 고르면

에상 환급액 만큼 '토스포인트' 지급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비바리퍼블리카의 자회사 토스인컴이 셀프 세금관리 서비스인 ‘숨은 환급액 찾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토스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숨은 환급액 찾기 서비스를 통해 예상 환급액을 확인한 뒤 두 개의 카드 중 당첨 카드를 고르면 예상 환급액 만큼 토스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신고까지 마쳐야 토스포인트를 지급하며 신고를 취소한 경우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다음 달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다만 예산 소진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당첨카드를 뽑지 못하거나 예상 환급액이 없는 고객은 랜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토스인컴의 숨은 환급액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토스 앱>전체 탭>세금·납부·민원 카테고리>내 환급액 확인하기로 들어가거나 토스 앱 상단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숨은 환급액 찾기’ 또는 ‘세이브잇’을 검색하면 된다.

토스인컴은 토스가 5월 세이브잇 운영사 택사스소프트를 인수하면서 출범했다. 숨은 환급액 찾기 서비스는 기한 후 신고 뿐 아니라 경정청구를 지원하고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등 다양한 항목의 셀프 신고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스인컴 관계자는 “세금관리는 매일 써야 할 서비스는 아니지만 금융 생활에서 반드시 마주치게 되는 영역”이라며 “토스인컴은 개인이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세무 영역의 불편을 해소하고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세금 정산을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