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과 함께 스펙까지 향상
캐치티니핑 어린이음료 시즌5(웅진식품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웅진식품은 SAMG엔터가 제작한 국내 1위 인기 캐릭터 IP(지적재산권) '캐치! 티니핑'의 신규 시즌5를 반영해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 5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는 지난 10월부터 방영 중인 '캐치! 티니핑' 시즌5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았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한 빛나핑·초롱핑·빤짝핑을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캐릭터 하츄핑 또한 '스타 하츄핑'으로 디자인이 리뉴얼돼 어린이 소비자의 관심을 더욱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패키지뿐만 아니라 제품 스펙도 개선했다. 딸기·사과·복숭아·밀크맛 혼합음료는 기존 유산균·칼슘·비타민D·아연에 비타민B1까지 추가해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획득했다. 또 유기농 보리차 역시 유기농 함량을 상향시켜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신제품은 오프라인 편의점·소매점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며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해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캐치! 티니핑 IP가 극장가에서도 흥행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하나의 큰 트렌드처럼 자리 잡고 있어 어린이 음료의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새로운 시즌5 캐릭터가 담긴 4가지 혼합음료와 1가지 차음료 역시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