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전남/국제뉴스) 김성산 기자 = 기상청은 "오늘 아침 광주시와 전라남도는 기온이 낮아져 춥겠다"며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 0~6도, 최고 12~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고 예보 했다.
한편, 오늘(21일)은 전남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춥겠고,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건강 및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특히, 광주시와 전라남도는 오늘(21일) 아침최저기온은 2~8도, 낮최고기온은 14~17도가 되겠다. 또 내일(22일) 아침최저기온은 5~10도, 낮최고기온은 12~15도가 되겠다.
이와 함께, 오늘(21일) 새벽(00시)부터 아침(09시) 사이 전남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이어 내일(22일)은 구름많다가 오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
아울러, 내일(22일) 전남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란다.
한편, 오늘(21일)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다. 또 내일(22일)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