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김동구 전북도의원, 선도기업 대표자 협의회 감사패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전북도의회 김동구 의원은 선도기업 대표자 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전북도의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전주=이경선 기자] 전북도의회는 경제산업건설위원회 김동구 의원(군산2)이 지난 19일 에이본호텔에서 선도기업 대표자 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김 의원은 선도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을 마련하고,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에는 군산에 위치한 선도기업들의 요구와 건의 사항을 직접 듣고 논의하는 간담회도 열렸다.

간담회에는 와이케이, 진흥주물, 대왕페이퍼, 우성이앤에스, 해전산업, 우남기공, 효송그린푸드 등 기업 대표들이 참석해 △선도기업 기술개발 확대 △현장 애로 기술 해결 △신규사업 지원 등을 건의했다.

김동구 의원은 "기업하기 좋은 전북도를 조성하기 위해 지역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제도 정비와 새로운 시책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전북도 선도기업 육성사업’은 중소기업 성장사다리 육성체계의 중심축을 담당하는 3단계에 위치한 사업으로 59개 기업에 기술개발(R&D), 현장애로 기술해결, 마케팅, 컨설팅 지원 등 48억 원을 지원한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