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S 2 모션데스크 (한샘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한샘(009240)은 2025년 학생방 책상 신제품을 출시하고 12월 8일까지 사전예약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학생방 책상 신제품은 △조이S 2 모션데스크 △티오 멀티 단독책상 △티오 하부수납 단독책상 △티오 파티션 일자책상 등이다.
조이는 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년 '조이S', 2022년 '조이S 2'로 리뉴얼되며 한샘의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조이S 2의 대표 모듈인 조이S 2 단독책상 세트는 평소에는 책장을 향하게 배치했다가 선생님 혹은 부모님과 함께 사용할 때는 책상을 ㄱ자로 배치해 마주 보고 학습할 수 있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올려둘 수 있는 멀티 거치대로 스마트 학습시에도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컨트롤 선반을 책상 상판 위에 설치해 책상과 함께 움직이며 높낮이 조절 시에도 모니터가 가려지거나 학습 환경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USB 포트와 콘센트를 포함하고 있어 각종 전자기기 사용도 지원한다.
컨트롤 조명도 함께 선보였다. 책상 전면 선반에 있는 원형 컨트롤러와 조명이 무선으로 연결된 제품이다. 앉은 채로 조명 조작이 가능하다.
티오는 2019년 출시 후 뛰어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꼽힌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학생 용품에 특화된 수납 설계로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티오 멀티 단독책상은 책상 옆에 수납장이 설치되고, 책상 부분을 따로 떼어 별도로 활용할 수 있다. 프린터기와 A4용지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고, 책상을 ㄷ자 형태로 배치해 학습 집중공간을 만들거나 두 명이 마주 앉을 수 있다.
하부수납 단독책상은 책상 하부의 수납장을 배치해 같은 면적의 책상보다 더 많은 교재와 교구를 수납할 수 있다. 파티션 일자책상은 책상 한쪽 면에 수납장 겸 파티션이 설치된다.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12월 8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티오 신제품은 책상세트 최대 29% 할인, 전용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