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백현 공연 실황 예고편 공개...3면 스크린의 생생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사진|CG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의 첫 단독 콘서트 공연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은 지난 3월부터 8월까지 총 13개 도시에서 진행된 백현의 첫 솔로 아시아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한 앵콜 콘서트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라이브 현장을 초근접샷부터 풀샷까지 다양한 앵글로 촬영해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은 백현의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 수록곡인 ‘스테이 업(Stay Up)’의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가 3면 스크린에 펼쳐져 기대를 높인다.

시선을 압도하는 백현의 매혹적인 무대 연출은 스크린X의 파노라믹한 화면 전환과 어우러져 무대의 역동성을 극대화하며, 마치 공연장 중앙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좌우 스크린을 통해 팬들의 응원과 공연장의 열기를 실감나게 담아내 현장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백현과 함께하는 공연의 특별한 순간을 한층 더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어 콘서트 못지않은 또 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2D 상영을 비롯하여 스크린X, 4DX, 울트라 4DX 세 가지 특별관 포맷으로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15일부터 CGV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27일부터 전 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