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청설' 정혜영, 홍경 母→현봉식과 부부 케미…재미더한 신스틸러 활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왼쪽부터)영화 ‘청설’ 정혜영, 현봉식.(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극장가에 청량한 설렘을 전해 호평을 얻는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이 영화에 재미를 더하는 감초 같은 신스틸러 캐릭터들의 친구&가족 캐릭터 스틸을 14일 공개했다.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 분)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 분)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다.

이데일리

‘청설’ 정용주 스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봉 이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청설’이 영화에 재미를 더해 주는 조연 캐릭터 스틸 6종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은 용준의 절친 재진(정용주 분)부터 용준의 엄마 미정(정혜영 분), 아빠 인철(현봉식 분), 그리고 여름·가을의 부모님 희주(안민영 분), 기봉(고경만 분)까지 등장하는 장면마다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용준의 절친한 친구로 등장하는 재진은 용준이 여름과의 관계에서 고민하고 괴로워할 때마다 단순명쾌한 돌직구를 날리는 캐릭터로, 등장하는 장면마다 웃음을 주어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재진은 용준의 연애상담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어 그가 전했을 엉뚱한 해답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각 캐릭터들의 가족 스틸 역시 영화의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먼저 용준의 엄마, 아빠로 나오는 미정과 인철은 함께 미정도시락을 운영하고 있는 부부로, 티격태격 하면서도 아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주어 관객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여름과 가을 자매의 부모님 또한 짧게 등장하지만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관객들에게 다정한 인상을 남겼다.

용준, 여름, 가을뿐만 아니라 조연 캐릭터까지 각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가득 찬 영화 ‘청설’은 올가을 유일무이한 20대 주연 로맨스 작품으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