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정성 기자(=장흥)(wrw1100@naver.com)]
전남 장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장흥고등학교 정문에서 수능 응원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아웃리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청소년들의 부담감과 긴장감 완화를 위해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간단한 간식을 준비해 장흥군, 장흥군의회, 장흥교육지원청, 1388청소년지원단과 함께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수능 후 상담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언제든지 1388전화상담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했다.
▲장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4일 오전 7시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장흥고등학교 정문에서 수능 응원 아웃리치를 진행하였다. ⓒ프레시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위수미 1388청소년지원단장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모든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하며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장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청소년의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는 청소년 허브기관으로써 매년 빠짐없이 수능생들을 위한 아웃리치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며 우리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1388청소년지원단들도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개인 및 집단상담, 부모교육, 자살·자해청소년집중심리클리닉, 찾아가는 청소년 동반자 사업, 대안교육 위탁교육, 학교폭력 특별교육 등 장흥지역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위정성 기자(=장흥)(wrw1100@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