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동서대 학생들 캡스톤·영상콘텐츠 대회 입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동서대 건축공학과 학생팀이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동서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는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한 '2024년도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와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콘텐츠 공모전'에서 동서대 학생들이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뛰어난 역량을 입증했다고 12일 밝혔다.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는 건축공학과(안태주, 신국현, 임동현, 조성우) 학생으로 구성된 에코콰이어트(Eco-Quiet)팀이 최우수상을, 건축공학과(강진구, 이교빈, 이서진, 조두신, 김준서) 학생으로 이뤄진 윈드브레이커팀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 영상콘텐츠 공모전에서는 한지연 학생(시각디자인전공)이 동서대만의 고유한 산학교육 프로그램인 클래스셀링ⓡ 교과목을 수강하고 ㈜코아트와 협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부산의 커피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한 기념품 디자인 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을 제작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황기현 동서대 링크 3.0 사업단장은 "학생들이 학업과 실무를 융합하여 성과를 이뤄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권병석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