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호텔업계, 대입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 시작… 무료 식사부터 국내 항공권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사진= 윈덤그랜드 부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업계는 오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내 놓았다. 대부분의 프로모션은 14일 혹은 15일부터 시작하고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실물 수험표를 지참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윈덤그랜드 부산은 11월30일까지 ‘Get Free Go Trave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수험생 포함 최소 4인 이상 식사 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에서는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식사 시 테이블 당 단품 메뉴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즌 메뉴를 제외한 리조토 혹은 파스타, 화덕 피자 종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추첨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최대 2매를 증정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은 수능 당일 혹은 다음날부터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에서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포함해 총 4명이 방문할 경우 1명에게 무료 다이닝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5일부터 21일까지며 런치와 디너 타임에 진행된다. 다이닝 바 ‘닉스’에서도 역시 동일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수험생과 함께 총 4명이 방문해 코스 요리를 주문할 경우 1명에게 런치 또는 디너 코스 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닉스 프로모션은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소노캄 고양에서는 수능 당일인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 합격 기원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수험생 본인에 한해 런치와 디너 뷔페를 50% 할인한다. 또 베이커리 ‘일라고’에서는 본인 대상 홀케이크 구매시 50%의 할인을 제공하며 카페 ‘띵킹 독’에서는 음료 50%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인 ‘죽림’에서는 수험생 포함 2인 이상 식사 시 탕수소스 돼지고기를 서비스로 증정한다.

제주신화월드에서는 ‘수능 끝, 여행시작!’ 특별 패키지를 내 놓았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조각 케이크와 탐모라 찜질방 입장권, 카멜리아힐 입장권, 씨네라운지 영화 할인권 등을 함께 제공한다. 신화월드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포함돼 있으며 숙박하는 호텔에 따라 스카이풀, 신화워터파크, 탐모라 수영장 등 부대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