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오버워치2 세계 챔피언 가리는 OWCS 22일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2024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OWCS) 월드 파이널'을 11월 22일부터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최한다. 아시아와 북미 등을 대표하는 8개 팀이 참가해 오버워치2 세계 챔피언의 영광과 우승 상금을 놓고 뜨거운 경쟁을 펼친다.

2024 OWCS 월드 파이널은 11월 22일부터 11월 24일까지 3일간 스웨덴 스톡홀름의 국제 전시 및 컨벤션 센터 '스톡홀름마산'에서 진행된다. 22일과 23일에는 오후 7시부터, 그리고 결승전이 열리는 24일은 오후 8시부터 치열한 경쟁이 벌어진다.

2024 OWCS 월드 파이널의 하이라이트는 팀 팔콘스와 크레이지 라쿤의 맞대결로 예상된다. OWCS 코리아에서 막강한 실력을 뽐내며 OWCS 아시아까지 제패한 팀 팔콘스와 OWCS 창설 이후 열린 OWCS 메이저의 첫 챔피언 자리에 오른 크레이지 라쿤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024 OWCS 월드 파이널은 전 경기 오버워치 이스포츠 유튜브, 치지직 및 SOOP을 통해 한국어 생중계된다. 대회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매일 다른 게임 내 보상이 시청 보상으로 제공된다.

보다 많은 팬들에게 오버워치 이스포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대회 기간 동안 세계 각지의 스트리머들과 협력하여 공동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김통수, 나무늘보, 아이치, 일루전 등 4인의 스트리머가 선정돼 각자의 채널에서 대회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특히 일루전은 스톡홀름 현지에 초청돼 현장의 분위기를 보다 생생하게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OWCS 월드 파이널의 열기를 오버워치 이스포츠 팬들과 함께 모여 더욱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뷰잉파티가 열린다. 대회가 시작되는 22일부터 24일까지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 중계진과 팬들이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뷰잉파티 티켓은 11월 13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한다. 뷰잉파티 현장 분위기는 북미 중계에도 삽입돼 전 세계 팬들에게 한국 팬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를 전달한다. OWCS 월드 파이널 한국어 공식 중계방송 및 뷰잉파티는 OWCS의 아시아 지역 공식 파트너사인 이스포츠 전문기업 WDG에서 주관한다.

대회 상금 후원을 위한 네온 거리 메이 묶음 상품, 네온 거리 트레이서 묶음 상품, 네온 거리 정크랫 묶음 상품, 네온 거리 대형 묶음 상품을 팬들에게 선보인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