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세상을 바꾸는 글로벌 모바일 K-복권게임, 양해각서(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핀테크연합회 (의장 홍준영)와 월코랑비즈넷 (대표 김석록, 회장 김인삼), HN소프트(대표 이환중)은 스리랑카 온라인 모바일 복권게임 콘텐츠 생태계 구축 프로젝트에 공동 참가키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핀테크연합회는 Hyper AI·Go 핀테크보안 기반의 온라인 모바일 복권플랫폼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월코랑비즈넷은 글로벌 특허 기술경영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HN소프트는 모바일 복권형 게임콘텐츠 개발과 API 제휴 구축을 담당하고, 그 첫 사례로 스리랑카 모바일 K-복권(Lottery)게임의 강력한 하이테크기술 연합(패러데이셔)을 통해서 아시아 마케팅, 시장개척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는 계획이다.

HN소프트는 20년 이상 글로벌 누적 100만명 고객을 대상, 30여종 모바일게임 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3사는 아시아 금융중심지 위상·홍콩, 싱가포르와 같은 세상을 바꾸는 하이테크 금융·관광·게임허브 도시 모델을 참조, 이를 실현할 만한 수준의 스리랑카 온라인 모바일 복권 플랫폼을 설계, 구축, 운영, 마케팅 글로벌 아시아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서기로 한다고 밝혔다.

스리랑카에서 844 E-Lottery 브랜드명의 추첨식 전자복권 사업을 추진 운영하는 월코랑비즈넷(현지 업체명, WINNING SOLUTION)은 스리랑카 금융시장 개발정책에 앞장서는 마힌다 라자팍사 (前) 총리와의 간담회에서 클라우드 블록체인 모바일 게임 복권 등의 최신 기술 동향을 반영한 글로벌 크로스 플랫폼 시장 확대 가능성에 대한 정책을 제안한바 있다.

3사는 이번 MOU를 계기로 미래를 바꾸는 Hyper AI·Go 핀테크 모바일 하이테크기술 연합 생태계 를을 구축하기로 하고, 미래전략자산, Hyper AI·Go 핀테크 블록체인 모바일 유니콘 벤처와 인재 양성사업에도 전념키로 한다고 강조했다.

전자신문

HN소프트, 모바일게임30종, 100만명 고객서비스 콘텐츠 사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동수 기자 dschu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