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트래블 백 [사진: 애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벨킨이 애플 비전 프로용 새로운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7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신제품 액세서리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트래블 백'(Travel Bag)으로, 비전 프로를 수납해 다니기 쉽게 해준다. 애플은 별도로 비전 프로용 여행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으나, 가격이 비싸고 디자인의 부피가 비교적 크다.
벨킨은 "트래블 백은 이동 시 비전 프로를 보호하도록 디자인됐다. 컴팩트하고 가벼우며 핸들을 사용하거나 어깨나 크로스바디 스타일로 조절 가능한 스트랩을 사용하여 운반할 수 있다. 다중 구획 디자인으로 비전 프로와 배터리, 전원 어댑터, 헤드 밴드와 같은 액세서리를 모두 정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트래블 백은 추가 보호를 위해 내부 플랩과 쿠션이 있는 바닥으로 설계됐다. 또한 깊은 전면 지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추가 포켓으로 개인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트래블 백은 내구성을 위해 가볍고 고성능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옵션으로 제공된다. 애플 웹사이트에서 벨킨 트래블 백은 99.95달러(약 1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