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8 (금)

디랩스 게임즈, '라그나로크' 텔레그램 게임으로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랩스 게임즈(대표 권준모)가 글로벌 인기 RPG ‘라그나로크’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신작을 텔레그램 버전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라그나로크’ 텔레그램 버전은 '라그나로크' 특유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유지하면서도, 텔레그램 플랫폼의 소셜 기능을 적극 활용해 이용자 간 소통과 협력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5년 1분기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이다.

게임동아

'라그나로크'와 '복싱스타' 텔레그램 버전을 개발중인 4: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디랩스 게임즈가 최근 회사의 전체적인 방향성을 텔레그램 플랫폼으로 전환함과 동시에, 톤벤처스(TON Ventures)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후 첫 번째 행보다.

네시삼십삼분(4:33) 측 관계자는 "4:33은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서 소셜 기능을 연동한 게임으로 큰 성공을 거둔 경험이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블레이드’와 ‘영웅’이 있으며, 이들은 카카오의 소셜 플랫폼을 활용해 시장을 장악한 후 미드코어 및 하드코어 게임으로도 성공을 이어갔다. 이러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빠르게 성장 중인 텔레그램 게임 플랫폼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주얼 게임 ‘복싱스타’의 텔레그램 버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복싱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터치와 스와이프 조작으로 복싱 경기의 통쾌한 타격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