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 티스토리, 하루 1개 블로그 글쓰기 돕는 ‘오블완 챌린지’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까지 글쓰면 성공일 따라 상품 증정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의 콘텐츠CIC가 운영하는 블로그 서비스 티스토리가 7일부터 27일까지 하루 1개 블로그 글쓰기에 도전하는 ‘오블완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이용자들이 꾸준한 창작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블완’은 ‘오늘 블로그 완료’의 약자로, 매일 블로그에 글을 쓰는 도전을 완료하며 글 쓰는 힘을 키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작성하면 챌린지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하루 1개의 게시글을 작성한 뒤 #오블완, #티스토리챌린지 태그를 추가하고 홈 주제를 선택해 공개 발행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티스토리 블로그 전용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참여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3일, 7일, 14일 이상 참여하면 각각 맥도날드 빅맥 교환권(3000명), 교촌치킨 교환권(1000명), 신세계 상품권(100명)을, 3주간 매일 참여 시 스마트 모니터(8명)와 애플워치 10(4명), 아이폰 16 pro(1명)를 추첨해 선물한다.

한편 티스토리는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창작 습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편의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김균형 카카오 티스토리기획 리더는 “티스토리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창작 습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편의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