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7 (목)

NCT 127, 네번째 월드투어 '더 모멘텀' 개최…내년 1월 고척돔서 출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NCT 127이 내년 1월부터 네 번째 월드 투어 대장정에 돌입한다.

NCT 127 네번째H 투어 '네오 시티 – 더 모멘텀'은 2025년 1월 18~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포문을 열고, 이후 미주와 아시아 14개 지역을 아우르는 대규모 투어로 개최된다.

이번 투어의 제목 '더 모멘텀'(THE MOMENTU)은 어떤 일이 진행되는 힘이나 추진력이라는 뜻으로, NCT 127이 지속되고 더 나아가 변화를 이끌어내는 무한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동시에 네 번째 월드 투어를 통해 더 큰 무대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NCT 127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방콕, 덜루스, 뉴어크, 토론토, 로즈몬트, 샌안토니오, LA, 오사카, 타이베이, 후쿠오카, 나고야, 마카오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이번 월드 투어는 NCT 127이 2023년 1월 이후 2년 만에 새로운 미주 투어를 개최하는 만큼, NCT 127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앞서 NCT 127은 세 번째 투어 '네오 시티 – 더 유니티'로 서울 KSPO돔 6회 공연 전석 매진은 물론,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 일본 3대 돔투어, 아시아 스타디움 공연을 아우르는 대규모 투어를 개최,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 화려한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무대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