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스틸시리즈 이혜경 지사장 "공식 파트너 T1 다섯 번째 '월즈' 우승 축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틸시리즈가 T1의 '월즈' 우승을 축하했다.

5일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는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의 '2024 월즈' 우승을 기념해 'T1 기프트 박스'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스포츠 팀 T1은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월즈, 롤드컵) 결승 진출에 성공한 팀으로, 올해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월즈'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통산 5회 우승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해 스틸시리즈는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틸시리즈는 11월 3일(일)부터 5일(화)까지 3일간 10만 원 이상 구매한 팬에게 T1 포토카드와 아크릴 스탠드가 포함된 'T1 기프트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전체 구매자 대상으로는 10% 및 20% 할인 쿠폰(단, 일부 품목 쿠폰 적용 제외)을 제공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2021년부터 함께하고 있는 T1이 '월즈' 5회 우승이라는 기록을 달성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스틸시리즈는 모든 게이머와 승리의 영광을 함께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틸시리즈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2002년부터 e스포츠 프로 선수 및 이벤트를 후원한 세계 최초의 게이밍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e스포츠 팀은 물론, e스포츠 토너먼트인 'FC 온라인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2',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코리아 스테이지 2' 등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 = 스틸시리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