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빗썸이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에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빗썸은 11번가 '그랜드 십일절'에 참가하는 고객 가운데 빗썸에 최초 가입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 가입 및 고객확인(KYC), 계좌 연결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빗썸 쿠폰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최대 5만 1100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11월 10일까지 11번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빗썸 쿠폰을 받아야 한다. 해당 쿠폰 코드를 복사한 뒤 빗썸 앱에 등록하면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1100원의 빗썸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1일까지 해당 쿠폰 등록 및 신규 가입을 마친 이용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 30일까지 KYC 및 계좌 연결까지 완료하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신규 이용자에게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빗썸 웰컴 미션을 수행하면 총 5만 11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 및 빗썸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woo@decenter.kr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