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블루 아카이브도 지스타 2024 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서는 넥슨이 '블루 아카이브' 특별 카페 개설 소식으로 서브컬쳐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넥슨은 31일 "지스타 행사 개최를 맞이해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스타 행사 기간 동안 블루 아카이브 3주년 축전으로 꾸며진 카페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특별 카페는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운영된다. 매장 위치는 부산 벡스코 도피오커피 제1전시장 지점이다. 벡스코 제1전시장 기준 우측으로 이동하면 만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특별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1개당 지스타 기념 블루 아카이브 쿠폰 1매와 블루 아카이브 3주년 축전 컵슬리브를 선물한다.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들의 귀여운 SD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쿠폰에는 AP 120개, 상급 활동 보고서 5개, 상급 강화석 5개, 넥슨 30주년 호감도 카드 1개가 담겨 있다. 넥슨 30주년 호감도 카드는 학생에게 선물 시 인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지스타를 더 복잡하게 만들겠다는 블루 아카이브의 의지", "용하 PD 강연 보는 김에 방문해야지", "SD 캐릭터 이모티콘으로도 출시하자", "넥슨 이번에 제대로 각 잡고 나오네", "잔뜩 주문할게" 등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2일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3주년 감사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특별 모집으로 '카즈사(밴드)'와 '요시미(밴드)'이 등장했다.

두 캐릭터는 서로 뛰어난 시너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제약해제결전 세트의 분노'의 핵심 딜러로 평가받고 있어 한동안 블루 아카이브의 매출 순위 상승세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프라인 행사 일정도 탄탄하다. 현재 넥슨은 사운드 아카이브 페스티벌, 파파존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애니플러스 컬래버 카페 등으로 블루 아카이브 팬들이 풍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