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마트24가 내달 1일부터 빗썸과 손잡고 '이더리움 함박 스테이킹 파스타 도시락'(이하,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에는 가상자산 시총 2위인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또한 지난 1일 이전 빗썸 가입 고객 중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는 2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스테이킹' 서비스를 연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 구입 후, 스테이킹을 15일 간 유지한 고객들에게는 '컵라면큰컵'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빗썸의 스테이킹은 자신이 보유한 가상자산의 일정량을 지분(Stake)으로 고정하는 것이다.
이마트24와 빗썸은 고객들에게 가상자산은 물론, '스테이킹 서비스'를 한 번쯤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이마트24와 빗썸은 지난 번 비트코인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두 회사는 이번 상품을 통해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이더리움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빗썸의 스테이킹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예상보다 큰 반응을 보였던 '비트코인 도시락'보다 이번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가 더욱 큰 인기와 관심으로 조기 완판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이마트24는 '재테크 협업 맛집'이라는 공식을 더욱 확고히 심어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