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LCK 농심레드포스, 오프라인 팬미팅 'The Pluse Awakes'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농심 레드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농심 레드포스가 지난 19일 토요일, 강남 리조이스 스튜디오에서 LCK 선수단 팬 미팅 'The Pluse Awakes' 을 개최했다.

2024년 농심 레드포스를 뜨겁게 응원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특별 팬 미팅은 2023년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전년 대비 2배 커진 규모로 진행되었다.

현장은 농심 레드포스의 LCK 선수단 (미하일, 실비, 칼릭스, 피셔, 지우, 바이탈)과 많은 팬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

팬 미팅에 참가한 모든 팬들은 농심 레드포스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었다. 입장 시 증정된 '웰컴 패키지'는 2024 LCK 선수단의 미공개 사진들로 구성된 제작 물품과 함께 농심 레드포스의 프랜차이즈 PC방 '레드포스 PC 아레나' 전 지점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이 포함되었다.

현장에는 팬들을 위해 농심 제품으로 꾸며져 있는 간식 부스를 설치하였으며, 퇴장 시에도 농심의 대표 음료 브랜드인 ‘웰치스’ 테마의 PVC 백에 농심 과자와 음료로 구성한 선물 세트도 팬들에게 전달되었다.

팬 미팅에서 선수단은 오픈 채팅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비롯하여 팬과 함께하는 미션 챌린지, '팬과 함께하는 미션 농파서블!' 온라인 퀴즈쇼 '농퀴즈 온더 블록' 등 현장에 방문한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현장 프로그램들은 선수와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팬과 선수 간 소통이 가장 중요한 팬 미팅의 의미를 잘 살리며 방문객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실제로 팬미팅 종료 후 참가자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한 팬은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알차게 구성하려고 시도한 게 눈에 보여 노력이 느껴졌다."며, "팬 미팅을 통해 선수단의 새로운 모습도 발견하고, 팬과 선수단 서로에게 감사함을 주고받을 수 있어 더 가까워진 것 같고 좋았다."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팬 미팅을 주관한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팀의 정상용 팀장은 "이번 팬 미팅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열성적으로 농심 레드포스를 응원해주신 팬들의 사랑에 감사를 전달할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농심 레드포스만의 팬 스킨십 활동을 만들어 나아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