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발전·지역 대학 생존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
전북도의회 강태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산1)이 군장대학교 총장(이계철 총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전북도의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 | 전주=이경선 기자] 전북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강태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산1)이 지난 14일 군장대학교 총장(이계철 총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의회가 15일 밝혔다.
이계철 총장은 "평소 강태창 의원은 지역사회와 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교육환경 개선 특히 학교법인 광동학원 발전에 기여한 바가 컸다"며, "이에 학원설립 74주년 및 군장대학교 설립 30주년을 맞아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태창 의원은 "지역 발전, 특히 지역 교육 환경 발전을 위해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데 이렇게 감사패를 전달받아 감사함과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 대학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강태창 의원은 지난 22년 7월 도의회에 입성한 이후 전반기 행정자치위원회 부위원장, 전북자치도 지원 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하였고, 통일교육 활성화·청소년 참여 활성화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