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미리보는 오늘] 뉴진스 하니, 오늘 국정감사 출석...'따돌림 논란' 증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월 15일 화요일 미리보는 오늘입니다.

그룹 뉴진스의 하니가 오늘(15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에 참고인으로 출석합니다.

하니는 오후 국정감사장에서 이른바 '따돌림 '논란'과 관련해 직접 증언할 예정입니다.

앞서 하니는 지난달 11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하이브 내 다른 그룹의 매니저가 멤버들에게 자신을 무시하라고 말했다고 폭로한 바 있습니다.

환노위는 이번 국정감사를 통해 이 사건이 근로기준법상 '직장 내 괴롭힘'에 해당하는지를 중점적으로 확인한다는 계획입니다.

=========================

축구대표팀이 오늘(15일) 저녁 이라크와의 월드컵 3차 예선 경기를 치룹니다.

홍명보 감독은 이라크전을 앞두고 어제(14일)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요르단전을 마치고 선수단에 자신감이 생겼다면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홍 감독은 황희찬과 엄지성이 팀에서 이탈한 만큼 대체 자원이 얼마나 해주는지가 중요하다면서 특히 요르단전에서 활약한 배준호에 대해선 성장하는 속도가 빠르다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은 김장철을 맞아 오늘(15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김장 채소류 안전성 조사를 진행합니다.

농관원은 배추와 무, 파, 마늘, 생강 등 품목별 주산지를 중심으로 시료 7백 점을 수거해 농약 성분 잔류 여부를 검사하게 됩니다.

=========================

인천시는 오늘(15일)부터 10개 운수업체의 28개 노선 버스 201대를 대상으로 인천형 광역버스 준공영제를 시행합니다.

시는 현재 59.9% 수준인 광역버스 운행률을 70%까지 높이고 주요 출퇴근 노선인 M6405·9100번 등의 배차 간격을 10분 이내로 단축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미리보는 오늘이었습니다.

YTN 유재만 (jaeman@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모든 반려인들이 알아야 할 반려동물의 질병과 처치법 [반려병법]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