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foto/Great Wall Global) |
홍콩 2024년 10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홍콩무역발전국(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이 주최하는 '홍콩전자박람회(Hong Kong Electronics Fair)' 추계전이 10월 13일 글로벌 바이어와 전시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막을 올린 가운데 그레이트 월 글로벌(000066.SZ)은 더 가볍고 얇으면서도 스마트한 AI 제품을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초경량 노트북, 태블릿, 미니 PC, 데스크톱, 프로젝터, 모니터에 들어간 이 회사의 디스플레이는 첨단 기술과 최첨단 디자인에 대한 회사의 열정적 관심을 잘 보여줬다.
AI가 전자 산업을 재편하고 있는 가운데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이러한 변화를 앞장서서 주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능적이고 효율적이면서 가벼운 제품 개발을 통해 고성능 기기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 증가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중이다.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160평방미터 규모의 부스에서 'AI의 미래(The Future of AI)'라는 주제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안샤오핑 그레이트 월 글로벌 사장은 고품질 성장을 이끄는 촉매제로서 AI 기반 혁신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강조했다. 그는 "당사의 AI 기반 제품은 생산성을 높이고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하도록 설계됐다"면서 "우리는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하이엔드 전자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레이트 월 글로벌이 전시한 제품 중에서는 무게가 960g에 두께가 14.9mm에 불과한 초경량 노트북인 Gbook Air 14가 특히 많은 구매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와 AI로 강화된 NPU를 탑재한 Gbook Air 14는 오프라인에서 복잡한 AI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으로 구매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전문가용 노트북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자로 부상할 것임을 신호했다.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와 첨단 AI 기능을 갖춘 NovoBox M703 미니 PC도 주목을 받았다. 성능과 휴대성 사이에서 균형을 맞춘 이 제품은 개인용과 전문가용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이상적이다. 또 최대 60코어와 120스레드로 과중한 워크로드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GW Shiheng X AIGC 워크스테이션도 높은 관심을 끌었다. AI 가속 기술이 적용된 이 워크스테이션은 까다로운 엔드사이드 AIGC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맞춤 제작됐다.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이 외에도 8인치에서 13인치에 이르는 다양한 태블릿 제품군을 선보였다. 공개한 라인업 중 가장 최신 제품인 S26은 고해상도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와 업계 최고 수준인 5.9mm의 얇은 두께를 자랑하며, 회사가 더 스마트하고 슬림한 디바이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는 걸 잘 보여줬다.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앞으로도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하며, 업계 전반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전자 부문의 AI 혁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출처: Great Wall Global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출처 : PRN 보도자료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