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영화 '베놈' 아이템 나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라스트 댄스'와 파트너십

블랙 심비오트 팔·군마 등 신규 요소 추가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라스트 댄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베놈: 라스트 댄스'는 소니 픽처스가 제작한 베놈 실사 영화 시리즈 3부작의 최종장이다. 한국에서는 이달 23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이용자들은 18일 적용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블러드 워 테마모드에서 ▲블랙 심비오트 팔 ▲블랙 심비오트 군마 ▲블랙 심비오트 클러스터 등 다양한 신규 요소를 11월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심비오트 팔'은 캐릭터의 팔을 블랙 심비오트로 감싸 특별한 움직임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템이다. 지면, 건물, 나무 등 고정 목표물에 팔을 뻗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나 공중 보급 같은 이동 가능한 목표에 팔을 뻗어 가까이 끌어당길 수 있다.

'블랙 심비오트 팔'을 보유한 이용자는 군마나 블러드 군마를 '블랙 심비오트 군마'로 변이시켜 탑승할 수 있다. '블랙 심비오트 군마'에 탑승한 이용자는 블랙 심비오트 창을 휘둘러 근접 공격이나 투척 공격으로 적을 묶을 수 있다.

이용자는 에란겔, 사녹, 미라마, 리빅 등의 맵에 위치한 '블랙 심비오트 클러스터'에서 보다 손쉽게 '블랙 심비오트 팔'을 획득하고 '블랙 심비오트 군마'를 발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2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베놈: 라스트 댄스' 테마의 아바타, 아바타 프레임, 낙하산, 홈그라운드 조각상 등 특별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